바이럴마케팅

바이럴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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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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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DMA law” to “AISAS law” 




소비자 구매행위 프로세스가 AIDMA에서 AISAS로 변화하였습니다.

AISAS이론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검색과 공유의 개념입니다.


현대 소비자들은 TV광고만으로 상품 정보를 얻는 것이 아닌 인터넷 상에서

검색을 통한 부가적인 정보를 얻으려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소비자 행동이 변화됨에 따라

바이럴 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블로그나 카페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게 하여 

정보가 바이러스처럼 확산 되도록 유도하는 기법입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상품에 대한 정보 전달로 구매욕구를 상승시키고 

상품에 대한 신뢰성을 이끌어냄과 동시에 기업의 인지도를 상승시킵니다.


많은 기업들이 현재 바이럴 마케팅에 집중 투자 하고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있으신가요?

바이럴 마케팅,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많은 기업이 바이럴 마케팅에 관심을 갖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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